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히라테 유리나 BTS 하이브 이적 소식 2022.12.22

by 휴식맨 2022. 12. 22.
반응형

히라테 유리나.
平手友梨奈.

히라테 유리나
히라테 유리나

2001년 6월 25일, 아이치현 출생.
15년 8월, 게야키자카46에 1기생으로 가입. 18년에 「히비키-HIBIKI-」로 영화 첫 주연해, 「제31회 닛칸 스포츠 영화 대상·이시하라 유지로상」 신인상이나 「제42회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 배우상을 수상. 금년 7 월기의 TV 아사히 일본계 드라마 「롯폰기 클래스」에서의 호연도 화제다. 163센티. 혈액형 O.

 

여배우 히라테 유리나(21)가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국내 대형 기획사 HYBE로 이적했다는 뉴스다.

'이태원 클래스'의 일본판인 '롯폰기 클래스'로 얼굴을 제대로 알린 히라테 유리나다.
아래는 관련 기사다.

히라테 유리나 BTS 하이브 이적 뉴스
히라테 유리나 BTS 하이브 이적 뉴스

여배우 히라테 유리나(21)가 방탄소년단과 아리아나 그란데 등 인기 아티스트가 다수 소속된 국내 대형 기획사 HYBE로 이적했다고 21일 이 회사가 밝혔다. 일본 본사 「HYBE JAPAN」의 신법인·신레이블 「NAECO(네이코)」에 소속해, 여배우나 솔로 아티스트로서, 글로벌한 활동을 목표로 한다.

20년 1월의 케야키자카46(현 사쿠라자카46) 탈퇴 후에는 사쿠라자카46이나 히나타자카46 멤버등이 소속되어 있는 연예 사무소 「Seed&Flower 합동회사」에 계속 소속해 솔로로 활동하고 있었다. 작년 4월기의 TBS계 드라마 「드래곤 사쿠라」나 동 6월 개봉의 영화 「더 파브르 죽이지 않는 킬러」등의 화제작에 출연. 금년 7월기의 TV 아사히 계열 「롯폰기 클래스」에서는 히로인의 1명, 아사미야 아오이를 호연해 화제가 되었다.
친한 관계자에 의하면, 「HYBE」이적에의 배경에는, 케야키자카46등의 종합 프로듀서이기도 한 아키모토 야스시씨의 뒷받침도 있었다고 한다. 아키모토씨는 AKB48이나 비탈길 그룹의 OG와 연예 프로덕션의 다리를 놓는 등, 자신이 다룬 아이돌의 세컨드 캐리어를 지원. 금년 5월에 해산한 라스트 아이돌에 대해서는, 멤버의 다음 스텝에의 준비를 위해서 내년 3월까지 급여를 지불하고 있다고 한다.

사명은 큰 바다를 뜻하는 OCEAN을 따온 것으로 알려졌다. 계속 치는 파도에 의해서 물의 흐름이 뒤집히는 모습과, 계속적으로 자기 변혁을 추구해 나가는 레이블로서의 사업 방향성, 아티스트의 자세를 겹쳐 표현하고 있다. 또 큰 바다와 같은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겠다는 의지도 담겼다.

이적에 즈음해, 히라테는 "보다 좋은 작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여러 크리에이터의 여러분과 토론을 하면서 하나하나 임해 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내년 초에는 온라인 서비스 '위버스'에도 공식 커뮤니티가 오픈 예정이다.

HYBE에는 LESSERAFIM(르셀라핌)의 SAKURA, KAZUHA 등 일본인 멤버도 많이 소속돼 있다. 실적이 충분한 21세가 대한해에 나서 향후는 국내외를 불문하고 활약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

세계적인 회사로 더욱 성장하는 HYBE를 응원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