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카와구치 하루나 초고급 손목시계 소동

by 휴식맨 2023. 1. 27.
반응형

배우 카와구치 하루나(27)가 1월 23일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에 초고급 손목시계가 찍혀 있었는데, 이게 세간의 화제다.

워낙 카와구치 하루나의 이미지가 서민적이라, 이 사진에 낙담하는 팬들이 많았나 보다.

카와구치 하루나
카와구치 하루나

<기사 내용 간략>

카와구치는 그동안 맥주잔 한 손에 미소와 같은 '옷상 취미' 전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등 꾸미지 않은 서민 캐릭터가 인기의 큰 원동력이 되어 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그녀가 올린 것은 초고급으로 보이는 손목시계를 한 사진이었습니다. 지금까지의 이미지를 뒤집을 수 있는 한 장이기 때문에 여기서 팬 이탈이 시작될 가능성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카와구치가 팔에 차고 있는 시계가 롤렉스가 아닐까 화제가 되었고, 시계를 잘 안다고 하는 계정이 그 종류를 "특정"하자, 가격이 400만 엔 넘는 대물이라고 소란을 피우는 등, 큰 화제를 뿌렸습니다.

 

작년은 NHK 아사드라 「팀통」이나 「silent」(후지TV 계열)에 출연, 수많은 CM에도 기용되는 등, 재작년 이상으로 큰 비약을 이룬 카와구치. 잘 나가는 여배우이기 때문에, 400만 엔 넘는 손목시계 정도 소유하고 있어야 마땅하겠지만, 그녀의 이미지와는 맞지 않는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카와구치 하루나 기사 관련 반응 모음

-고급 시계를 자신에 대한 보상으로 선물한 것인데..
팬으로서 너무 자랑스럽고 기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카와구치를 응원합니다.

 

-인기드라마의 히로인이라면 수입은 서민과는 비교도 안되고, 그 수입 중에 뭐 사도 별로 좋을 것 같은데. 시계라면 열심히 한 자신에 대한 보상이었을 수도 있고.
서민캐릭터라고 생각했는데 고급 시계라서 실망스럽다는 사람이 더 무섭고, 그래서 떠나간다면 진짜 팬이 아니지.
뭘 기대하고 있는 걸까...굉장한 수입이지만 비싼 것을 사면 안 돼, 돈 안 쓰고 옷차림도 검소하게 해야 한다는 거야?... 무섭다. 복장이라든가 장신구까지 체크해서 불평하고 지배하고 싶은 느낌이라면 스토커 같다고 생각해.

 

-드라마 촬영 이런 거 아닐 때는 평소에 자기가 좋아하는 거 몸에 지니고 다니면 되는 거 아니야?
그럴 때 조차도 이미지를 생각하여 주변 사람들을 의식한 치장을 한다는 것은 좀 그러네. 
그런 말을 꺼내기 시작하면 모든 것이 제한적으로 답답해지고 반대로 불쌍하다.

 

-손목시계도 좋아하는 거 못 차나? 열심히 한 자신에 대한 보상이었을 수도 있고. 그것을 가지고 왈가왈부하는 게 더 이상한 듯. 열심히 일했으니까 더 비싼 거 차도 된다고 생각해.

 

☞거의 모든 댓글이 카와구치 하루나의 입장을 변호하고 있었다.
반대 의견이 있나, 혹은 카와구치를 강하게 비난하는 댓글이 있나 모두 살펴보았지만, 없었다.

참 그러기도 쉽지 않은데.

어쨌든 거의 모두가 자신이 열심히 일해서 번 돈으로 자신에게 선물하는 행위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