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의 조각들...

세상을 바꾸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세상을 바꾸고 싶은 당신에게.

by 휴식맨 2021. 4. 3.
반응형

 

 사람은 모두 

 '세상을 바꾸고 싶다'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자신이 바뀌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 톨스토이

 

 

 

 세상을 바꾸고 싶다

 사회를 바꾸고 싶다

 회사를 바꾸고 싶다

 상대방을 바꾸고 싶다

 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자신을 바꾸려 하는

 사람은 적다

 

 자신이 바뀌지 않고서는

 상대방도 바뀌지 않는다

 사회도 바뀌지 않는다

 

 세상을 바꾸고 싶다면

 항상 자신을 바꾸어 나가야 할 것이다

 

 

 

 

 하루를 새롭게

 하루하루를 새롭게

 다시 오는 하루도 새롭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