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건강

오늘의 유머 "물고기가 화장실을 다녀오면?"

by 휴식맨 2024. 3. 22.
반응형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 중의 하나.

덕수다방.

이전에도 한 번 소개했었다.

어제, 하루 휴가를 내어 아내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식사 후에 꼭 먹어야 하는 것.

덕수 다방의 팥빙수.

인절미 팥빙수가 먹고 싶어서 들렀다.

그리고 그곳에서 재미난 넌센스 퀴즈를 보고선 빵! 터졌다.

여러분도 한 번 맞춰보시길.

■넌센스 문제

①일본 주부가 밥 하기 싫을 때 하는 말은?

 

②프랑스에서 빨래를 널 때 하는 말은?

 

③물고기가 화장실을 다녀오면?

 

④아이스크림이 가수가 될 수 없는 이유는?

 

⑤김을 절대 구우면 안 되는 이유는?

 

⑥반성문을 영어로 하면?

 

⑦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왕은?

 

 

답을 알겠는가?

나는 솔직히 하나도 못 맞혔다.

답을 보고 나서야 아하! 하며 웃었을 뿐.

 

조금 더 시간을 줄 터이니 맞춰보시길.

아예 모르겠다면, 덕수다방 통창에 적힌 좋은 글이나 먼저 감상해도 좋을 일이다.

덕수다방 통창에 적힌 글
덕수다방 통창에 적힌 글

 

만남

 

세상의 모든 만남은 행복이다

잠시라도 담아둘 수 있어서

 

세상의 모든 만남은 슬픔이다

그 사람을 내내 담아둘 수 없기에

 

 

 

: '만남'이라는 글을 읽으며, 사람과 사람의 만남을 다시 생각했다.

그러다 맞은편에 앉은 아내를 보았다.

더 사랑스러웠다.

 

자 이제, 넌센스 문제의 정답을 알아보자.

■넌센스 문제의 정답

덕수다방의 탁자 위에 적힌 유머 글- 재미난 넌센스 문제들이 적혀 있다
덕수다방의 탁자 위에 적힌 유머 글

 

넌센스 문제가 재미있어서, 저 맛있는 인절미 팥빙수를 먹는 것도 잠시 잊었다.

사진의 글씨가 작아서 안 보인다고?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다.

 

푸하하하!

이 중에서 몇 개나 정답을 맞혔는지 궁금하다.

성적이 좋지 못해도, 하나도 맞추지 못한 내가 비웃을 일은 아니다.

 

 

넌센스 퀴즈에 대한 정답을 아래에 다시 적어본다.

 

①사무라이

②마르세유

③일본어

④녹음 안 돼서

⑤김이 주근깨

⑥글로벌

⑦최저임금


문제와 정답을 번갈아 보며, 다시 한번 음미하면 더 재밌다.

소문만복래.

많이 웃자. 그리고 복 많이 받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