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일본, 일본어

이케다 에라이자? 이케다 엘라이자 누구?

by 휴식맨 2023. 12. 20.
반응형

일본어의 발음상 특성이다.

분명 영문으로 읽으면 '이케다 엘라이자'인데, 일본어로 읽으면 '이케다 에라이자'이다.

뭐 영어 발음을 정확히 할 수 없는 일본어의 비애이기에 그냥 넘어가자.

나는 그냥 이케다 에라이자가 나은 듯 싶다.

그녀의 프로필을 찾아보게 된 계기는 유튜브이다.

숏츠에 그녀의 모델워킹 영상이 떴는데, 정말 섹시하였다.

이케다 에라이자 유튜브 숏츠
이케다 에라이자 숏츠

누구지?

나로서는 처음 보았다.

댓글을 찾아보아도 이름이 나오지 않았다.

그래도 지성이면 감천?

암튼 그녀가 '이케다 에라이자'라는 것을 알게 되어 이렇게 그녀의 프로필을 적어본다.

■이케다 에라이자 프로필

이케다 에라이자 프로필 사진
이케다 에라이자 프로필 사진

출생: 1996년 4월 16일(필리핀 출생)

출신지: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국적: 일본

신체: 170cm

혈액형:B형

가족: 부모님, 3남 1녀 중 셋째

직업: 모델, 배우, 영화감독, 가수

소속사: 에버그린 엔터테인먼트

 

 

필리핀 혼혈이며 출생지는 필리핀이고, 자란 곳은 후쿠오카이다.

2009년에 니콜라 모델 오디션에서 우승을 통해 데뷔했으며, 2013년까지 니콜라의 전속모델로 활동했다. 그리고 2013년부터 2018년까지는 'Can CAM'의 전속 모델로 활동했다.

모델활동을 하며 배우활동을 시작한 것은 2011년부터이다. 첫 주연은 2014년 'baby magic'이었다.

또한 영화배우로 2017년 '인사하고, 키스'의 첫 주연을 맡았다.

이케다 에라이자 귀여운 포즈
이케다 에라이자 귀여운 포즈

위의 이력에 '영화감독'이라는 특이사항이 있는데, 이것은 2019년에 '바다가 없는 마을'이라는 영화를 직접 감독했기 때문이다. 이 영화는 2020년 12월 4일에 공개되었다.

이것만 해도 다재다능하고 욕심이 많은데, 여기에 가수로도 데뷔했다.

2021년 8월 10일 가수 데뷔를 발표하고서 9월 6일에 데뷔곡 'close to you'를 공개했다.

 

■에라이자 포즈?

에라이자가 셀카를 찍을 때 취하는 포즈이다.

에라이자 포즈
에라이자 포즈

독특하고 귀여운 이 포즈는 일본 예능프로에서 자주 따라 하며 더욱 유행하게 되었다.

셀카를 찍는다면 한 번 이 포즈를 따라 해 보자.

왠지 더 귀엽고, 더 예쁘게 나올듯하다. 아닌가? 그냥 에라이자만 그럴지도 모르겠다.

그런데 에라이자는 귀여운 이미지보다는 섹시한 이미지가 강하다.

그것은 아마도 두드러지게 큰 가슴 때문일 것이다.

이케다 에라이자 성숙한 모습

 

 

'G컵 여배우'라는 타이틀이 공공연하게 나도는 것은 그녀에게 득보다는 실이 크지 싶다.

무명일 때는 이름을 알리기 위해서 그것마저도 이용할 수 있지만, 지금의 그녀의 위치는 탑 여배우 반열에 올랐기 때문이다.

또 하나 그녀의 놀라운 점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개인 서적까지 만들었다는 것이다.

보기보다는 정말 재능과 노력과 열정이 넘치는 처자다.

하지만 최근에 그녀는 침체기를 겪고 있다.

그 이유는 그녀의 성관련 비디오 유출 파문 때문이다.

이케타 에라이자 영화 중 모습

아직 그 비디오 영상의 주인공이 그녀라고 단정 지을 순 없다.

그런데도 큰 파문을 일으키는 것은 목소리와 몸의 점, 그리고 신체부위의 특징이 너무도 에라이자와 유사하기 때문이다. 아직까지도 이에 대한 해명이 없어서 팬들은 진실이라 믿고 실망하고 있는 분위기다.

 

잘 극복할 수 있으려나?

누구에게나 위기는 있다.

재능이 많고 열정이 많은 그녀가 위기를 잘 극복하고 다시 비상하기를 바란다.

반응형

댓글